편집 : 2024.05.28(화) 15:02
변광용, 선거운동을 마무리하며
[전문] 사랑하고 존경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 입력날짜 : 2024. 04.10. 11:00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 변광용 인사 올립니다.
선거운동 기간, 시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두 분 후보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저 변광용, 대한민국과 거제의 큰 비전과 희망으로 시민 여러분을 만났고, 윤석열 정권심판에 대한 시민 여러분의 거센 열망과 함께 나라와 거제의 미래를 걱정하는 진심과 바람을 뜨겁게 느꼈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저 변광용은 사랑하는 거제의 희망을 담대히 만들어 가고, 시민의 삶이 더욱 풍요롭고 평화롭기를 바라는 열망과 꿈을 단 한순간도 포기한 적 없습니다.

태어나고 자란 고향 거제 발전과 23만 거제시민의 더 행복한 삶을 위해,

정치를 시작한 초심을 잃지 않고 깨끗하고 청렴하며, 거제를 변화시킨 정치인으로 시민과 함께 기억되기 위해,

나 자신 스스로에게 부끄럽지 않고, 게으르지 않도록 스스로를 채찍질하면서 오직 시민, 오직 민생, 오직 거제 발전의 한길을 쉼 없이 달려왔습니다.

국민의 생명과 안전, 삶을 지키는 것.
좋은 일자리와 먹고사는 걱정 없게 하는 것.
국민께 힘과 희망이 되는 것.
저 변광용이 생각하는 정치가 해야 할 기본적 역할입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윤석열 정권 2년의 대한민국은 어떠했습니까?

국민과 국익을 향해야 할 정치는 목적과 방향을 잃었고, 민생, 경제, 외교, 안보, 안전 등 어느 것 하나 성한 곳이 없습니다.

민생은 파탄 나고, 경제는 추락하면서 전국이 못 살겠다는 아우성이 빗발치고 있습니다.

반노동, 친일 역사 왜곡과 불공정, 비상식의 국정 운영으로 대한민국의 시스템이 무너지고 있습니다.

국민을 지키지도, 민생 경제를 살리지도, 힘과 희망이 되어 주지도 못한 무능과 독선의 윤석열 정권입니다.

우리 거제와 시민의 삶은 전국에서 더 큰 위기를 맞고 있습니다.

조선소는 외국 인력으로 채워지고, 인구는 들어오지 않고 계속 빠져나가면서 거리는 빈 점포, 불 꺼진 아파트로 넘쳐나고 있습니다.

KTX 등 거제 발전의 대형 국책사업도 지지부진, 위기를 맞으며 미래 전망은 불투명하고 내일은 불안해지고 있습니다.

‘IMF, 코로나 시기보다 더 어렵다. 거제 미래 이대론 안된다’며 시민들은 절박하게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민생 파탄, 경제 무능, 거제 위기에 윤석열 정권과 서일준 국회의원은 무엇을 했고, 어떤 비전을 보여줬습니까?

말뿐인 민생과 약속, 알맹이 없는 쇼맨십과 보여주기식 정치는 거제 발전과 시민 행복을 전혀 담보해 내지 못하고, 조선업과 노동자, 상권과 민생 경제는 벼랑 끝에 내몰리며 거제 발전은 멈춰서 있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이번 총선에서 지난 2년의 윤석열 정권을 확실히 심판하고, 대한민국과 거제의 위기를 돌파해야 합니다.

저 변광용이 시민 여러분과 함께 이뤄내겠습니다.

조선산업기본법 제정, 내국인 채용 확대 등 조선산업 재도약을 통해 인구 유입 증가, 상권 활성화, 집값 상승 등 거제 경제를 되살리겠습니다.

시장 재직 때 확정된 KTX, 고속도로, 가덕신공항, 한아세안 국가정원 등 대형 국책사업의 조기 착공 및 준공을 통해 더 큰 거제의 토대를 확실히 다지겠습니다.

물류, 해양 치유, 관광, 4차 산업 등 산업 다각화로 거제 미래 먹거리를 마련하고, 좋은 일자리로 사람이 북적이는 거제를 만들겠습니다.

공공요금 및 이자 부담 경감, 금융 지원 등 실제적 체감되는 민생경제 지원을 강화하고, 복지와 생활 인프라 확대 등 노동자, 서민, 자영업인, 중산층의 힘과 희망이 되겠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민생 파탄, 경제 무능, 거제 위기의 윤석열 정권 2년,
대한민국이 위태롭고, 거제는 더 큰 위기입니다.

시민 여러분께서 매서운 회초리를 세게 들어 주셔야 합니다.

이대로 지켜만 보고 심판하지 않는다면 앞으로 남은 3년은 지난 2년보다 더 큰 고통과 위험에 빠질 것입니다.

4월 10일, 시민 여러분께서 저 변광용의 손을 잡아주시고 마음을 모아주십시오.

오직 시민, 오직 민생, 오직 거제발전,
윤석열 정권 심판은 더불어민주당 기호 1번 변광용입니다.

저 변광용이 국민과 시민 삶을 챙기지 못한 윤석열 정권을 확실히 심판하고, 진정성 있는 정치로 체감되는 성과를 내며 시민 여러분의 힘과 희망이 되겠습니다. 거제시민 여러분께서 도와주시길 간곡히 호소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4월 9일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 기호 1번 변광용 올림


모닝뉴스 기자 newsmorning@daum.net        모닝뉴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