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04.08(수) 18:10
English 日文 中文
거제시기독교연합회, 코로나19 극복 씨앗 성금 기탁
  • 입력날짜 : 2020. 03.25. 16:46
거제시기독교 연합회가 거제시에 성금을 기탁했다.
코로나19 지역 전파가 확산되고 경기 침체로 인한 시민들의 시름도 깊어지는 가운데 거제시기독교연합회가 성금을 거제시에 기탁해 훈훈한 소식을 전하고 있다.

거제시기독교연합회는 25일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410만원을 전달했다.

이 자리에는 거제시기독교연합회 김태준 회장과 목사 등 관계자, 변광용 시장이 참석했다.

김태준 거제시기독교연합회 회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고생하는 시장님을 비롯한 모든 공무원분들의 노고에 고마움을 전한다”며 “모두가 힘을 모아 하루빨리 코로나19를 극복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성금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성금 기탁이 시발점이 되어 우리시 범시민 기부릴레이로 확산되길 희망 한다”고 말했다.

변광용 시장은 “여러 가지로 경제 상황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마음을 모아 소중한 성금을 전달해주신 거제시기독교연합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나눔의 손길을 통해 모두가 어려운 시기, 시민들이 힘과 용기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 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거제시는 전달받은 성금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소중하게 쓰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오정미 기자 newsmorning@daum.net        오정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